club

구단주 인사말

젊음! 스피드! 도전!으로

언제나 '감동 에너지'를 전하겠습니다.

구단주

배구를 사랑하시는 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변함없는 마음으로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을 사랑하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970년에 창단한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은 1991년부터 슈퍼리그 9년 연속 우승과 92연승의 신화를 이룩하며, 한국여자배구의 발전을 이끌어 왔습니다.

2005년 프로리그 출범 이후에는 V리그, 컵대회에서 끊임없는 승전보를 울리며 탄탄한 실력으로 배구 명가의 명성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2009년 연고지를 서울로 이전한 이후, 수도 서울을 대표하는 구단으로서 더 많은 분들에게 배구를 알리고 배구가 더 큰 사랑을 받는 스포츠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은 언제나 팬 여러분의 사랑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며, 한국 여자 배구의 발전을 위해 바른 길을 걸어갈 것입니다. 최고의 감독과 스탭, 선수들은 젊음과 스피드, 도전 그리고 끈끈한 조직력으로 배구의 새 역사를 이륙해내며, 팬 여러분의 가슴을 뛰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최고의 아마추어 배구 대회 ‘서울V컵’ 개최, 배구 클리닉, 키 크기 배구교실 등 배구 저변 확대 및 배구를 통해 사회 속에서 행복을 전하는 일에도 진심을 다하겠습니다.

우승! 그 이상의 감동 에너지를 전하는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이 될 것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